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큐시펫, 반려동물 올케어 영양제 "마이크로바이ALL" 출시 추천하기
  • 평점 0점  

마이크로바이올, 스틱 포장으로 위생과 편의성 높인 올인원 파우더


쿼럼바이오㈜QSI의 반려동물 브랜드인 큐시펫에서 ‘마이크로바이올’이 출시됐다.

‘마이크로바이올’은 서울대 출신의 치과의사와 수의사가 함께 연구개발한 반려동물 건강을 위한 올케어 제품이다.

 

‘마이크로바이올’은 쿼럼바이오㈜QSI의 특허원료인 ‘큐시갈락토(QSI-galacto)’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큐시갈락토는 발효우유공법으로 추출한 D-갈락토스로 유익균은 살리고, 유해균 AI-2만 직접적으로 억제한다.


쿼럼바이오㈜ 심재현 대표는 “지구 유일 포유류만이 태어나서부터 갈락토스(모유)를 섭취하는데,

그러한 이유는 갈락토스는 FDA에서 지정한 안전한 식품으로 반드시 섭취가 필요한 8대 필수당으로 뇌기능 발달과 면역력에 아주 중요하기 때문” 이라고 덧붙였다.


‘마이크로바이올’은 위산과 답즙산에서 사멸하는 유산균과 달리 장까지 확실하게 도달하여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만 억제하는 작용으로 면역 세포를 강화는 물론 피부 트러블 개선 및 악취와 치태를 감소시켜 준다.


1일 1포만으로 피부건강, 구강건강, 뇌건강, 장건강, 면역력 강화, 체중관리까지 가능한’마이크로바이올’은

건식 사료 또는 습식사료, 물에 섞어 급여하는 방식으로 반려인들의 편의성은 물론 위생에까지 신경을 쓴 제품이다.

또한, 북엇가루를 함유해 편식을 하거나 물을 꺼리는 반려동물들이 즐길 수 있도록 기호성을 높였다.


‘마이크로바이올’은 금일(30일) 러블리즈가 출연중인 겟레디윗미에서 소개될 예정이며

 해당 영상은 롤롤스튜디오(유튜브채널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은 큐시몰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출처 : 환경미디어 박나인 기자  

http://www.ecomedia.co.kr/news/newsview.php?ncode=1065600309621078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